미국 우주군 사령관: 우크라이나에서 우주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미래에 기대할 수 있는 것’


미국 우주군 사령관
0
Categories : news , 소식

워싱턴 — 우크라이나 전쟁은 위성에 대한 군대의 의존도가 높아지고 적의 우주 시스템 접근을 방해하는 인센티브를 창출했다고 미국 우주군 우주 작전 사령관 B. 챈스 살츠먼 장군이 12월 3일 말했다.

Saltzman은 캘리포니아 시미 밸리에서 열린 레이건 국방 포럼의 패널 세션에서 “우크라이나에서 벌어지고있는이 현대 전쟁은 우리가 미래에 기대할 수있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분쟁에서 Saltzman의 두 가지 주요 요점은 공간의 가치가 “입증되었다”는 것과 우주는 “분명히 경쟁 영역”입니다.

위성 기반 통신, 이미지, 미사일 발사에 대한 조기 경고, 포지셔닝 항법 및 타이밍 등 “우주가 제공하는 능력은 그 가치를 너무 많이 입증하여 양측이 이러한 능력에 대응하고 상대방에게 이러한 이점을 거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11월 2일 우주군 사령관으로 취임한 솔츠먼 은 국방부의 최우선 과제는 “우주에서 우리의 능력을 보호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우주군이 그 일을 하고 있지만 몇 년이 걸릴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오늘날 미군이 궤도에 있는 위성은 고성능 기계이며 적이 격추하면 교체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2007년 중국이 대위성 무기를 시연하기 전에 펜타곤의 생각은 발사에 필요한 수를 최소화할 수 있는 위성을 가능한 한 가능하게 만드는 것이었다고 Saltzman은 설명했습니다.

중국의 위성 요격 테스트 이후, 소수의 대형 위성에 의존하는 것이 “본질적으로 탄력적이지 않다”는 것이 분명 해졌다.

“몇 개의 위성을 꺼내 기능을 근본적으로 저하시킬 수 있다면 탄력적 인 아키텍처가 없습니다.”라고 Saltzman은 덧붙였습니다. 이것은 “처음부터 탄력성을 갖춘 새로운 유형의 우주 역량을 구축해야 한다는 논의의 출발점”이 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과제를 염두에두고 우주군은 새로운 유형의 위성을 배치하고 경쟁 우주 환경에 대한 운영자를 훈련시킬 계획이라고 그는 말했다.

“우리가 최고의 무기고를 살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우리는 방정식의 절반 만 충족 될 것”이라고 Saltzman은 말했다. 다른 부분은 “전술, 훈련, 경험, 동맹국 및 파트너와 장갑을 끼고 일하는 능력입니다. 그것은 많은 시간과 에너지와 다른 도구 세트를 필요로합니다 … 이 모든 것이 무기고를 군사력으로 바꾸는 데 중요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