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A는 10월에 스타쉽 안전 검토를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0
Categories : 소식

워싱턴 — 연방 항공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의 상업용 우주 운송 사무소장은 FAA가 10월 말까지 SpaceX Starship 발사 라이센스를 업데이트하는 데 필요한 안전 검토를 마무리할 수 있다고 믿고 있지만 동시 환경 검토보다 “와일드 카드”라고 말했습니다. 그 일정에.

9월 18일 인터뷰에서 FAA 상업용 우주 운송 부국장인 Kelvin Coleman 은 FAA가 9월 8일에 공식적으로 종료한 사고 조사에서 회사가 시정 조치를 시행했음을 확인하기 위해 그의 사무실이 SpaceX와 잘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공공 안전.

Coleman은 사고 보고서에 나열된 63개의 시정 조치 중 27개가 공공 안전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다음 작업 전에 우리가 확인해야 할 것 중 하나는 회사가 특히 공공 안전과 관련된 시정 조치를 종료했음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는 4월 Starship/Super Heavy 발사를 위해 SpaceX에 발행된 발사 라이센스 FAA의 수정 사항과 관련이 있습니다. 해당 라이센스는 4월 20일에 발생한 단일 발사에만 유효했으며 회사는 추가 발사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FAA에 수정을 요청해야 했습니다. 이는 발사 결과에 관계없이 필요했을 것입니다.

그는 9월 13일 회의에서 FAA의 행정관 대행인 폴리 트로텐버그(Polly Trottenberg)가 수정된 라이센스가 10월에 준비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면서 “우리는 꽤 좋은 일정을 잡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안전성 검토가 완료되기까지는 아마도 10월 중순에서 하순 정도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안전성 검토만 완료하는 것만으로는 면허 변경이 충분하지 않다고 덧붙였습니다. 4월 발사에서 발생한 패드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한 홍수 시스템을 포함하여 발사대 인프라 변경 사항을 검토하려면 별도의 환경 검토가 필요합니다.

해당 검토는 멸종위기 종법(Endangered Species Act)을 준수하기 위해 미국 어류 및 야생동물 보호국과 협력하여 수행되고 있습니다. 해당 기관의 대변인은 9월 19일 어류 및 야생동물 관리국이 홍수 시스템의 “새로운 영향의 정도를 이해하기 위해 FAA 직원과 프로젝트 세부 사항을 논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서비스가 FAA의 최종 생물학적 평가를 검토하고 완료되었다고 판단하면 협의가 다시 시작됩니다. 최종 생물학적 의견을 발표하기까지 135일이 남았다”고 밝혔다.

Coleman은 환경 검토에 대해 “그 부분은 약간의 와일드 카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해당 부분이 안전 검토에 근접한 어딘가에서 마무리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FAA가 SpaceX의 속도를 늦추는 것처럼 보인다는 비판의 대상이 되어 왔지만 Coleman은 자신의 사무실이 SpaceX 경영진과 정기적으로 대화하면서 회사와 좋은 업무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 앞에 직면한 당면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더 나은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방법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출시될 때 더 효과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보다 전략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미래에.”

이러한 논의에는 지난주 SpaceX 창립자이자 CEO인 Elon Musk의 방문이 포함되어 있으며 Trottenberg, 부국장 Katie Thomson 및 Coleman을 만나 라이센스 프로세스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우리는 그와 좋은 대화를 나눴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관계가 꽤 잘 진행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결론을 내렸으며 SpaceX는 Artemis 달 착륙선 변형과 같이 스타쉽을 사용하는 임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빨리 다시 비행하기 위해 “열심히 추진”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때때로 우리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과제가 있습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