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보틱 착륙선은 발사 전에 테스트를 거칩니다.


아스트로보틱
0
Categories : news , 소식

워싱턴 — Astrobotic의 첫 번째 달 착륙선이 2023년 초 발사 예정인 우주선을 일정대로 유지하면서 일련의 주요 승인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회사는 12월 8일 자사의 송골매 착륙선이 뉴욕 롱아일랜드의 상업 시설에서 진동 및 음향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테스트는 우주선이 United Launch Alliance Vulcan Centaur에서 발사하는 동안 조건을 처리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Astrobotic의 기계 및 유체 시스템 관리자인 Pete Frye는 테스트에 대한 성명에서 “환경 테스트의 완료는 우리 프로그램에서 중요한 진전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테스트를 통해 우주선이 발사, 이동 및 달에 착륙하는 동안 느낄 거친 환경을 완벽하게 충족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착륙선은 현재 전자기 간섭 테스트를 받고 있으며 열 진공 테스트가 뒤따를 것입니다. 이 테스트가 완료되면 회사는 2023년 1분기에 현재 예정된 발사를 위해 Vulcan Centaur와 통합하기 위해 플로리다 케이프 커내버럴로 착륙선을 배송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발사는 Vulcan의 첫 비행이 될 것입니다. 켄타우루스.

Astrobotic은 최근 테스트가 임무를 일정대로 유지한다고 말했습니다. Astrobotic의 Peregrine 임무 관리자인 Sharad Bhaskaran은 “Astrobotic 팀은 공격적인 발사 일정에 맞춰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실제로 이러한 최근 테스트는 일정보다 일찍 완료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출시 모멘텀은 팀의 흥분에서 분명합니다.”

Peregrine은 Astrobotic의 첫 번째 달 착륙선으로, CLPS(Commercial Lunar Payload Services) 프로그램을 통해 NASA와 다른 우주 기관 및 회사의 페이로드 세트를 운반합니다. Peregrine은 달 표면까지 최대 120kg을 운반하고 음력 하루 동안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strobotic은 이전에 첫 번째 Peregrine 임무가 달의 Lacus Mortus 지역에 착륙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NASA의 행성 과학 자문 위원회의 12월 6일 회의에서 발표에서 NASA 과학 미션 부서의 탐사 담당 부국장인 Joel Kearns는 임무 착륙이 그뤼투이젠 돔이라는 지역에 대신 착륙한 차트를 보여주었습니다. 미래 CLPS 임무의 목표. NASA도 Astrobotic도 Peregrine의 착륙 지점 변경을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